안녕하세요, 사루와입니다!
소중한 상품을 한 층 더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상세하게 설명드리는 시간을 갖고자 새로운 글로 찾아뵈었습니다
여러 의문점이 있어 신청을 고민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 글을 읽으시고 부디 이용하시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해 1차 결제 시 신청이 가능하며, 구매 당시 신청을 못하셔도 입고대기 상태라면 문의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만일 입고완료된 상품을 프리미엄 서비스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프리미엄 서비스 금액에 200엔을 더해 청구가 되므로, 해당 사항 확인하시어 문의 부탁드립니다. (합포장 신청이 진행된 경우 대응 불가) 프리미엄 서비스 기본 제공 내역
- 사진 1장(입고완료 후 주문서 내 이미지보기 클릭 시 확인 가능) - 주문 상품 일치여부 확인 - 포장보완
비용 - 주문서당 250엔
*기본 제공 이외 요청사항 발생 시 작업 난이도에 따라 최소 50엔부터 추가 청구 발생합니다. 주문서 요청사항 기재 또는 카페 문의로 찾아오셔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요청사항 예시: 피규어 구성품 확인, 포토카드 잔기스 확인, 한 주문서 내 다수 상품 개별 포장 보완 요청, 동봉된 구성품을 개봉하여 사진 추가 등)
- 검수 불가 사항: 전자제품의 작동 여부, 상품의 정가품 확인, 일부 대형 상품 등 이용 시 중요사항
- 신품/미개봉 상품의 경우, 상품 훼손 방지를 위해 비닐포장 등 제거하지 않은 채 기본 제공 서비스 진행됩니다.
- 플리(중고)마켓의 중고 상품은 특성상 하자를 책임지지 않으므로 상세 검수는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사루와는 구매대행 서비스를 드리는 입장으로서 상품의 정가품 판단을 드릴 수 없으며, 구매 완료 후 가품 의심으로 인한 취소 및 환불 요청은 대응이 불가합니다. 구매 전 코멘트 문의를 통해 충분한 확인을 거친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주문 상품 일치여부 확인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SMS를 통해 고객님께 카페 문의 요청을 드리며, 환불, 반품, 교환 등의 처리 방안을 플리(중고)마켓과 샵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단, 구매 신청 실수 또는 단순 변심의 경우 대응이 불가합니다.
- 배송대행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시 주의사항 구매내역이 확인이 안 되는 관계로 일치여부 확인이 어려워 박스 상태로 프리미엄 사진 제공 및 간단 검수가 진행되며, 상품 내 납품서가 동봉되었다면 박스 상태의 상품과 함께 사진 첨부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누락의 보상 및 문의 대응이 어려우므로 문제 발생 시 해당 샵에 문의 진행이 필요합니다. 보상 조건 안내
프리미엄 서비스가 신청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포장 보완이 누락될 시, 직접적인 보상으로 진행드립니다.
배송사고 및 운송 중 외부 요인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배송사의 보상 규정에 따릅니다. - 수령한 상품의 문제가 있을 시 아래 공지사항 참고하여 문의 진행이 필요합니다. > 상품 파손 시 대응 긴 글 참고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공지사항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문제는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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