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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환/환불/취소 안내



파손및 불량 상품 보상양식 당사에서 운영 중인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받으신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상태가 불량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고 아래의 양식을 작성하신 후, 사진을 첨부하여 saruwa.buy@gmail.com 로 보내주세요.

또한 수령 이후 7일 이내에 작성 및 전송해 주셔야됩니다.


○ 사이트명 : 사루와


○ 회원 아이디 :


○ 신청인 성명 :


○ 신청인 연락처 :


○ 상품 수령 날짜 :


○ 상품 수령 방법 : ex/직접 수령 /경비실 보관 후 수령 /타인을 통한 대리수령



접수 날짜 :

 

 

○ 내용 ( 아래 빈칸에 관련내용을 작성해주세요.)

 

 


사루와는 소비자 취소환불규정에 의거하여 진행하며

해외구매대행 특성적인 면도 화합하여 아래와 같이 명시하여 환불규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상품은 해외에서 국내로 배송됩니다. 이로 인해 배송 및 교환 환불에 관한 규정이

통상 상품과 다르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반품/교환에 대한 배송비는 모두 고객님에게 발생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인사용물품의 상용 판매는 관세법상 불법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 사용이아닌 국내판매가 목적인 경우에는 상용물품으로 신고 및 통관하여

관세를 납부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불가한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1.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수령 후 일주일 이내)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프리미엄 미신청건, 가품 의심, 일본 판매자의 오배송)

3.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 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사루와에는 당일 포장건에 대해서는 모든 녹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본 사이트 특성상 취소환불에 엄격하기에 일본법에 규정하여 구매신청 이후에 취소는 불가하며 예약상품 또한 동일합니다.

대행 신청서의 미기재된 부분에서는 환불 처리되며 기재에 오류가 있어 잘못 구입한 경우에 취소를 요청하면 받아드릴 수 없습니다.

 

또한 일반 사이트 경우 최대한으로 교환환불절차를 대리진행해 드립니다만 일본공급처 사이트의 기준에 따라 진행됩니다.


도착 후 개봉 시에 훼손파손은 해당 규정에 따릅니다.

메루카리 이외의 사이트에서 훼손 및 파손 시에 하단에 교환/환불 규정에 따른다 녹화 영상에 따라 판단하여 기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메루카리와 같은 중고 플랫폼은 개인 판매자 사이트이므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프리미엄 신청건에 대해서 검수 이후에 파손이 일어났다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주의! (디테일한 기 스및 접힌 현상은 요청사항에 미리 적어주셔야 됩니다. 추후 대응 불가능)

녹화 내용에 따라 저희쪽 과실이 확인되는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해당 물건이 가품/정품 판별에 대해서 사루와는 해외 구매대행 업체로 그 부분에 대해 책임은 온전히 구매자로부터 있습니다.

가품/정품 문의는 상품 판매 사이트에 문의 후 진행해 주시고 메루카리 구매 시에 가품/정품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중고 플랫폼의 경우 취소 및 환불이 어려우니 일정 부분 확인 후 받고 싶다면 프리미엄 신청을 신청해 주시고,

미신청건에 대해서는 사루와에서 어떠한 환불/반품이 불가합니다.


프리미엄 신청 건은 사진 검수 및 포장 보완하여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 신청건은 가품/정품을 확인해주는 서비스가 아니며, 또한 외관 간단 확인으로

상세한 부분에 틀림이나 하자에 관해 보상해 주는서비스가 아닙니다. 꼭 주의 부탁드립니다.

(디테일한 검수 요청은 꼭 요청사항에 적어주세요)

 

 

프리미엄 신청건은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님에게 바로 알려 해당 건을 어떻게 할지 의사결정을 맡기고

해당 답변으로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또한 일반 사이트의 제품 하자 및 파손은 문의를 드린 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보상이 진행됩니다.

규정은 해당 일본 사이트의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이와 같은 내용은 구매 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해당부 분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